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소메뉴 바로가기
퀵메뉴
Sitemap
English
中文
메인메뉴
회사소개
CEO인사말
회사연혁
회사개요
회사비전
CI
사업분야
계열사/사업소개
조직도
주요고객
회사위치
제품소개
Brake System
Coupler
Driving Gear
Pantograph
Door System
기술소개
연구개발
연구실적(국책과제)
연구소소개
기술현황
장비현황
뉴스센터
공지사항
채용안내
고객지원
자주하는질문
QnA
사이트맵
제품소개
Brake System
- Air Supply
- Electronic Control Unit
- Brake Control
- Bogie Brake Equipment
Coupler
- Front Coupler
- Intermediate
Driving Gear
Pantograph
Door Control System
채용정보
철도분야의 핵심부품 개발을 담당할 인재를 모십니다.
브로슈어를 보시려면 Adobe Reader가 필요합니다.
동영상
HOME
제품소개
Driving Gear
Driving Gear
OSS(One Side Support) Type
BSS(Both Side Support) Type
KORAIL
(SINGLE TYPE)
KORAIL (DOUBLE TYPE)
TURKEY MARMARAY
BRAZIL SAOPAULO
MANILA
ALMATY
신분당선
BSS(Both Side Support) Type
제품소개
드라이빙기어 유닛은 평행 카르단식 구조로 되어 있으며, 견인 전동기와 연결된 기어 커플링에 의하여 동력을 전달 받고, 1단 감속 기어에서 속도를 감속하여 차륜으로 동력을 전달 시키는 장치이다.
BSS(Both Side Support) Type은 Axle과 Wheel Gear에 양측으로 테이퍼 롤러 베어링이 조립되어 구조적으로 안전성이 높음.
차축 베어링이 양측 지지 구조 방식(BSS)으로 편측 지지 구조 방식(OSS)보다 소음 절감 효과가 높음.
기어 커플링의 Pinion Gear의 회전부는 비접촉과 비마모식의 라비린스(Labyrinth)구조로 정비성과 안전성이 용이함.
외관 구조가 간단하고 견고함.
윤활유 교환 시 배출 및 급유가 간단함.
System Feature
Max. Operating Speed : 80km/h
Max. Design Speed : 100km/h
Type of Gear : Helical Gear
Gear Ratio : 99/14 = 7.07
(Wheel Gear: 99, Pinion Gear :14)
Gear Module : 6
Gear Pressure Angle : 26˚
Gear Helical Angle : 23˚
Weight : 330 kg (Without Axle)
Application
PUTA #1 Line (Domestic)
TURKEY MARMARAY EMU(Oversea)